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굿샵창업문의
1670-5325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
무료문자상담
개인정보취급방침

NEWS

계절적 한계 뛰어넘은 아이스크림할인점 ‘굿샵’

관리자 2019-05-23 12:22:46 조회수 4,386

사진제공 : ‘굿샵’

지속되는 자영업 시장의 불황으로 인해 자연스레 소자본창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초기 투자비용을 줄여 부담을 덜어내고 안정적인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는 아이템이 급증하는 이유다. 

그 중 아이스크림 할인점 ‘굿샵’이 최근 떠오르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스크림할인점 굿샵은 기본적으로 약 250여 종의 아이스크림과 200여 종의 세계맥주를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현재 아이스크림 할인점 시장이 과포화 상태인 상황에서 아이스크림만으로는 계절적 한계성을 느끼기 쉽다.

이에 굿샵은 세계맥주, 와인, 이벤트 코너 등 차별화된 상품기획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완성하였다.

특히, 세계맥주는 2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을 업계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 전국 유통망을 구축하는 등 독자적인 유통시스템 구축으로 유사업체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아이스크림할인점 굿샵이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는 이유는 점포 포함 5,000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천 만원대의 낮은 일반 창업비로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부담을 덜어준다. 여기에 본사 차원의 다양한 금융 컨설팅을 통해 실제 창업비를 최소화하고 투자대비수익률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손쉬운 운영시스템은 창업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춰주고 있다. 1시간 교육만으로도 기본 매장운영이 가능할 만큼 쉬운 시스템에 특별한 기술이 필요 없다.

덕분에 학생, 여성, 주부, 퇴직자 등 초보 창업자들도 손쉽게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가맹점 월 평균 약 3,000만원의 수익구조로 점주는 순수하게 약 600만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는 소자본 창업임에도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아이템으로의 확신을 준다.

이를 위해 여름과 같은 계절적인 성수기에는 매출과 수익을 극대화하면서 비수기에는 매출, 수익의 감소를 관리한다. 효율적인 본사 차원의 관리시스템을 통해 창업 초기부터

차별화된 전문상권분석과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은 물론 지속적인 유지관리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의 안정에 힘쓰고 있다. 

그렇다 보니 최근에는 업종 변경 창업자들의 관심도 높아졌다. 인건비와 물가는 오르고 시장의 불황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아이스크림할인점 굿샵은 낮은 창업 비용과 안정적인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몇몇 가맹점들은 기존에 타 아이스크림할인점 및 타 업종을 운영하면서 적자를 면치 못하다가 굿샵으로 업종을 전환한 이후 안정적인

수익성과 편한 운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굿샵 정용희 대표는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이 아이스크림할인점을 한철 장사라고 여겨 창업에 선뜻 나서지 못하고 있다”며 “굿샵은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차별화 전략과 경쟁력 구축은 물론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 극대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링크: http://famtimes.co.kr/news/view/54530